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기프트캣(ip:)
작성일 2021-05-07
조회 1880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기프트캣입니다.
충전대행 실패경우 처리방법 변경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기존:
- 충전 실패 (2~5차) 안내후 재시도
변경:
- 별도 안내없이, 실패시 자동환불 및 입금취소
충전대행 상품경우 해당 거래건에 대해서 환불계좌를 입력후 주문서 작성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음으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