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기프트캣 발송정책 안내 #기프트카드

작성자 기프트캣(ip:)

작성일 2015-05-30

조회 141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기프트캣 입니다.


기프트캣의 발송정책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상품: 아이튠즈, 구글, 비트캐시, 웹머니, PSN, 닌텐도, 모바게, DMM 등 전자 이메일 발송 카드 한정


- 모든 상황은 입금확인 이후 경우 진행 됩니다.

- 만약, 입금후 30분 이상 지나도 입금확인이 안되신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 새벽 0시 00분 ~ 오전 7시 00분 까지 주문은 8시에 일괄적으로 확인됩니다. (혹은 은행 점검이 끝난후 일괄로 처리됩니다.)


입금 확인후 시스템 연동으로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 만약 입금확인 이메일을 받으신후 1시간이내 상품을 못받으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기준으로 이메일이 발송되오니 가급적 도달 할수있는 이메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표적으로 회원님의 이메일 용량 초과, 잘못된 이메일 주소 (gmail.com 을 gmail.con 으로 입력) 등이 있습니다.)


또한 기프트캣에서 확인 메일을 많이 발송 하다보니 스팸함으로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팸함도 추가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시스템 처리로 인해 자동 처리되오니 변심 / 오주문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 주문과 이메일 주문서를 반드시 확인후 입금 부탁드립니다.


재고입고는 평균적으로 평일 저녁에 입고 되며, 상품에 따라 재고가 없는경우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